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성애 논란은 이제 그만...

4대복음서 어디에도 동성애자들 죽이라는 말은 없다.

근데 4대복음서 어디에도 동성애 해도 된다는 말은 없다.

 

도둑질 하지말라..라는 말이 도둑들 죽이라는 말 아니잖아?

간음하지 말라......심지어 간음한 여인도 용서해주셨잖아..?

그렇다고 계속 간음해도 된다는 뜻은 아니잖아? 돌아가서 두 번 다시 간음하지 말라고 하셨지...

동성애 하지말라..가 동성애자들 죽이라는 말은 아니잖아? ..

그렇다고 동성애 해도 된다는 뜻은 아니고!! 돌아가서 두 번 다시 최악의 간음죄인 동성애 하지 말하는 뜻이지~~!!

 

동성이든 이성이든 사랑하는 자와 성행위하는 게 뭔 잘못이냐고?

이웃집 남자여자와 성행위해도 되냐? 지들끼리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지 가족과 성행위하냐? 아비어미 형제자매와 사랑한다는 이유로 그짓해도 되냐고!! 그냥 패륜인 거지..

 

근데 패륜을 저지른 자도 때려죽이지는 못해...동성애자도 물론이고...살인범도 사형은 안시킨다고..요즘은..

 

그러니까 제발 4대 복음서에 동성애자 죽이라는 말씀 없다...그러니 동성애가 잘못이 아니다...라는 식으로 말하지 말라고!!

 

왜? 예수님은 자신의 배우자가 아닌 자를 향해 음심을 품기만해도 간음죄를 범하는 거라 하셨으니까..!!

왜? 하나님은 인류에게 동성同性을 배우자로 허락하신 적이 없으니까..!!

 

죄를 죄라고 인정하지 않는 거...죄를 죄라고 말하지 않는 거...못하는 거....그게 문제라고...!!

 

성소수자의 범위는? 그게 게이와 레즈까지만이냐고...!! 바이는? 시체성애자는? 소아성애자는? 기계성애자는? 남자 둘이 결혼하게 해주면, 그럼 양성애자들은 누구랑 결혼해야 돼? 3명이서 하면 되는 거야? 동성과도 이성과도 다 되는 거잖아? 그것도 동시에 말이지, 안그래? 동성애자들 법적인 결혼이 그렇게 중요하고 그게 성소수자들에 대한 차별을 철폐하고 평등을 실현하는 거라면, 양성애자들은 이성과 동시에 동성과 결혼해도 되는 거네?  3명이서 사이 좋게~~동성 2명과 이성 1명이 결혼하면 되는 거냐?? 개인의 사적인 성생활이니 몇명이서 하든 남들은 어쩌지 못하는 거 맞지, 근데 왜 법적으로 이런 결혼을 허락해야하냐고~!! 이런 폐륜을 허락 안하는 사회가 왜 차별이라는 오명을 뒤집어 써야하냐고~!! 동성끼리 결혼해도 되고 일부다처제도 되는 거고 몇 명이서 결혼하든 심지어 동물과 결혼을 하든, 이성, 동성 전부와 3명이서 동시에 결혼하든, 사랑만 하면 결혼이고 뭐고 다 용서됨?

 

죄는 죄인 거잖아...

죄인이라고 해서 차별하면 안되는 거고...누가 죄인이라고 차별하냐고..너도 나도 죄인인 주제에..

우린 모두 죄인이고...자신이 무슨 죄를 짓는지 다 알아...스스로..극복하진 못할지언정..

 

근데 동성애자들은 동성애가 죄가 아니라고 하는 거잖아..

법적 처벌 문제가 아니야...우리가 다 죄인이라고 다 법적처벌 받니?

우리가 모두 스스로 죄인인 줄 안다고 다 법적처벌 받아야하는 일 아닌 것처럼...

그니까 죄라는 개념과 법적처벌 혼동시켜 말하지 말고...

 

어쨌든 동성애는 최악의 간음죄야...죄라고...

하나님께서 제일 징글징글하게 싫어하시는 게 간음죄인 거고!!

이웃집 남자여자와 사랑하는 사람들도 최소한 자신들이 간음죄를 범한다는 것은 안다고..

법적 처벌은 아무도 못해...그러니까 간음죄하고 법적처벌 섞지말고..

 

간음을 하면서 간음죄가 아니라고 말하는 게 문제라고!!

동성애는 하나님이 허락한 적 없는 최악의 간음죄라고!!

하나님은 사랑한다는 이유로 패륜을 저질러도 된다고 말씀하신 적이 없다고!!

 

근데 동성애자들은 하나님이 허락한 적도 없는 패륜을 저지르면서 죄가 아니라고 하는 거잖아.

죄인이 죄를 지으면서 죄의식조차 갖지 않겠다고 하는 거..그게 문제잖아!!

패륜이 정상이냐? 정상이냐고!!

 

남자가 여자옷 입고 여자가 남자옷 입는 게 성평등이 아니라고..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는 게 성평등이 아니라고....!!

남자가 여자한복 입어도 고궁에 무료입장 시켜주는 게 성평등이 아니라고..

동성애자가 가톨릭 성직자가 되고 개신교 목사가 되도록 허락해주는 게 평등이 아니라고!!

동성애자가 성직자가 되지 못하게 하는 게 차별이 아니라고~~!!

 

왜 남녀가 서로 사랑하고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하나님의 법을...

남자끼리 여자끼리 성행위 해도 되고 심지어 결혼해도 된다는 궤변으로 더럽히는지 이해가 안된다..

 

소수자 있을 수 있지...돌연변이 있을 수 있지..

그런데 정상이 아닌 걸 정상이라고 하는 게 왜 성평등이냐고...

소수자면 스스로의 아픔을 잘 치유할 생각을 해야지...

동성애를 비정상으로 보는 사람들 보고 차별한다고 그러면서..오만 억지를 다부리는 게 왜 정상이냐고..

 

동성애자가 목사되고 신부되고 수녀되는 게 왜 평등이냐고!!!

종교를 망가뜨리고 자연섭리를 무너뜨리는 게 왜 평등이냐고!!

 

누가 차별한다고...그저 불쌍히 여길뿐이라고...심지어 상관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왜 동성애가 정상이라고 우기고 싶어하냐고...종교적으로까진 아녀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생각도 못하는 그런 짓을 하면서 지네들이 정상이라고 왜 우기냐고..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런 생각조차 부끄럽게 여기고 끔직해한다고...이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죄는 죄일 뿐이고 패륜은 패륜일 뿐이라고...

그렇다고 비정상이라고 정죄하고 싶어하지도 않고 그저 기도할 뿐이라고...

 

성개념을 혼란에 빠뜨리고 남자가 아내가 되고 여자가 남편이 되도 된다는 궤변이.. 엄마아빠라는 호칭도 성차별 용어라고 하는 게.. 이게 왜 평등이지? 햄릿을 여자가 하고 오필리아를 남자가 하는 게 성평등이 아니라고!!

여자가 여자답게~!! 여자 역할하고~~, 남자가 남자답게~!! 남자 역할 하라는 게 왜 성차별이냐고...!!

햄릿을 여배우가 하고 오필리아를 남배우가 할 수 있게 하는 게 성평등이라고 외치는 게 궤변이지...!!

 

성적취향은 차별금지의 대상이 되지 못한다고...되면 안된다고~~!!

왜?~~~그건 개인의 은밀한 사생활이고 취향일 뿐이니까..

그게 왜 차별금지의 대상이 되냐고...!! 차별도 안한다고...!!

불가항력이 아닌 취향일 뿐인데...!! 어디 가서 말못할 취향..

동성애논란은 그저 독재권력자에게 유리한 판대기만 깔아준다고..

서방의 모든 뉴라이트 권력들...그들이 어떻게 이렇게 지구 권력을 싹쓸이 했을까?

죄를 죄가 아니라하고...죄를 차별금지하라~!!고...말하는 궤변이 법적으로 보호받는 세상...

개념을 혼돈으로 몰고가서...그 잘난 진보적인 서구처럼 동성혼이 합법화가 되면?

미국이나 영국이나 프랑스처럼...결국 극우들이 판치는 세상이 되겠지....

국민 85%는 절대 용납하지 못하는...죄를 죄라고 말못하는 세상이..!!

동성애를 동성혼을 죄라고 하면 처벌받는 세상이....!!

예수님은 자신의 배우자가 아닌 자에게 음심을 품는 것만으로 간음이라고 하셨다고~!!!

하나님은 인류에게 동성을 배우자로 허락하신 적이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