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한심한 흑역사...엄혹한 흑역사...저랬었나? 저렇게 어리석은 흑역사라니...헛되고 헛되도다...라는 말씀만 떠올랐다....인간들은 참...밥 먹고 헛짓거리 잘도 하는구나...미련한 인간들의 미련한 흑역사...남과 북은 정말 저랬었구나...이젠 좀 정신을 차린 거지? 어쨌든 알고도 모른 척 혹은 몰랐던 기막힌 현실들...어처구니 없는 폭력의 역사...저와중에 피보는 것은 언제나 서민...서민...서민...
첨에 북한 길거리 현실 많이 나오는 줄 알았다...그런데 거의 전부 중국 북경의 거리였고..
북한의 거리는..거의 볼 수가 없었다...
그러다 나온 그 참혹한 장면...길지도 않은 짧은 장면이었는데...믿기지가 않았다...설마...설마....?
어떻게 저렇게 참혹한 게 가능한 거지? 21세기에? 백주대낮에? 이 개명천지에??
이게 말이돼? 아니 저게 말이 돼?....어떤 특별한 천재지변이 일어났을 때나...가능한...아냐 그래도 저렇게 참혹한 장면은 불가능하다...
몰랐다고? 아니...듣기는 했는데...굶는다는 거 아사한다는 거...얘기는 들은 거 같은데...그래도 그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니까...내 눈을 의심하게 되더라...내 눈을....ㅠ 아 하나님...이게 무슨.....
우리 인류가...아니 내 동포가...아니 같은 인간이....어떻게 저 지경이 되어서...살아갈 수가...아니 죽어갈 수가 있는 겁니까?!!
아 하나님...우리는 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살고 있는 거지? 저런 걸 알면서...아니 모르면서? 아니 알기 싫어서 외면하면서?..살고 있었던 거야? 우리 옆에서 어디선가 저지경으로 참혹하게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전쟁으로 죽는 것도 아니고 먹을 게 없어서 굶어 죽어 간다는 것이....어디 가뭄에 찌든 아프리카 땅도 아니고...아 어떻게...
하나님...하나님....ㅠ 왜 살아있는 겁니까? 우리는....왜...이렇게 무신경한 겁니까...우린...몰라도 되는 겁니까?
몰랐어야하는 겁니까? 알았어야 하는 겁니까...알고도 모른척...하는 것들....길가다 벼락 맞아 죽어도 할 말 없다..
어떻게 저런 걸 외면하니? 같은 인간인데..어떻게 저런 사람들 놔두고 인권 운운하니? 저렇게 죽어가는 사람 외면하는 게 너네들이 말하는 인권이니? 전쟁? 전쟁? 전쟁 언제 일어날지도 모르는 상태로 만들어 놔야 너네가 먹고 사니? 그래서 외면하는 거니? 아무렇지도 않게? 니 형제자매 니 자식 아니니까? 니네가 뭔데 경제봉쇄 해놓고 사람들을 생으로 굶어죽이느냐고!! 그 죄값을 어찌 다 치루려고...!! 그 벌을 어느 하늘 아래서 다 받으려고..?
북한 인권? 그래서 경제봉쇄 해놓고 사람을 저렇게 굶겨죽여? 비핵화? 니네는 왜 비핵화 안하는데? 일단 사람부터 살려놓고 굶는 사람 먹여놓고 그담에 비핵화 안하는 것들 다 잡아죽이라고...그게 북한정권이든 미 공화당이든 일본이든 어디 독재권력이든 선진국이든 핵무기 만들어놓고 전쟁 부추기는 것들...핵무기로 평화지키겠다고 말같지도 않는 소리 하는 것들 다 전범으로 즉결 처형하라고!!!
비핵화 하기 전엔 경제봉쇄 안푼다고? 비핵화 어떻게 확인 할건데? 100년이나 걸린다면서? 그 안에 굶어죽는 사람은 어떡할 건데? 왜 니네는 비핵화 안하는 건데? 왜 니네는 핵무기 만들어도 되고 북한만 비핵화 해야하는 건데? 니네가 무슨 권리로 북한한테만 100년이아 걸리는~!! 비핵화 요구하면서...그안에 사람들 다 굶어죽으라고 경제봉쇄 안풀고 사람들 생으로 말려죽이는 건데? 말이 돼? 말이 되냐고!!
북한 인권? 너네는 핵무기 잘도 쌓아놓고 앞으로 또 핵무장 하겠다는 것들이...북한 비핵화 할 때까지 북한 서민들 다 굶겨 죽이겠다고 경제봉쇄를 해? 무슨 권리로 너네가 사람들을 굶겨죽이는 건데? 핵무장한 니네 나라나 함 경제봉쇄 당해봐~~그래서 너네 나라 사람들 너네 핵무장한 나라안에 갇혀서 굶어죽어가게 함 해보라고...그러면서 인권 운운하고 굶어죽어가는 사람들 보면서도..100년은 족히 걸리는 비핵화 완료하기 전까진 경제봉쇄시켜 말라죽이겠다고? 니네가 원하는 게 비핵화니? 아님 경제봉쇄로 참혹한 죽음 끝도 없이 만들어 가면서...니네만 핵무장하고 다른 나라 사람들 생명 위협하는 거니? 니네 부터 핵무기 없애..니네가 수십년 숨어서 혹은 대놓고 핵실험 해대서 지금 지구가 이렇게 뜨거워진거잖아...이 폭염은 또 어쩔거냐고...이 폭염에 또 굶어죽어가는 사람들 보면서 여전히 너네만 핵무장 하고 싶지? 그래놓고 북한보고 당장 비핵화 완료 안하면~!! 100년 결릴 비핵화 당장 안하면 불가역적인 비핵화 안하면 경제봉쇄 안풀어준다고? 니네가 사람이니?!! 그럼 그안에 굶어죽는 사람들은? 몇명이든 몇백만이든 상관 없는 거야? 니네 나라 사람 아니니까?!!
이 천벌 받을 것들아~~~니네 핵무기나 없애라고~~~북한에서 이미 핵폐기 하고 있잖아...!! !!하고 있잖아~~이미 하고 있잖아!!...근데 왜 못본척!~~외면하고 ㅈㄹ이냐고~~!!! 원래 하루아침에 안되는 거라며...니네는 하고 있냐? 시작이나 하고 있냐고..!! 아니 핵폐기하고 비핵화해야겠다고 양심적으로 맘이라도 먹냐고~~이 천벌 받을 것들아~~~왜 북한 핵폐기하는 거 인정 안해주고 사람들 다 죽어가게 경제봉쇄냐고~~당장 풀어~~~당장~~~!! 어느 하늘 아래서 니네 후손들 저렇게 썩어문들어질 때까지 굶어죽는 꼴 보고 싶지 않으면~~~!!
너네 나라 불가역적이고 온전한 비핵화 할 때까지 (그 비핵화가 몇 년이 걸리든 몇 백년이 걸리든~) 비핵화 완료될 때까지 하나님께서 너네 나라 사람 굶겨죽이셔야 지금 니네가 무슨 짓하고 있는지 깨달을래?!!
어디서 인권운운 하면서 핵무기 핑계로 사람들을 굶겨죽여~~~!! 핵폐기하는 대신 경제봉쇄 풀어주고 먹고 살게 해달라는데 무슨 얼어죽을 억지소리 해대면서 경제봉쇄를 안풀어? 이 미친 천벌 받을 것들아~~!!
경제봉쇄 풀어주면 굶어죽는 사람들 없어질 거고...저들이 잘 살게 되면 공산독재하라고 해도 안해, 못해~!
시민이 깨어나니까!!~~~알면서 아니 아니까 일부러 고립시켜 죽이고 싶냐? 그러고 싶지? 왜? 계속 니네 핵무기 팔아먹어야하니까? 북한이 계속 핵무장 하고 있어야 적이 존재하니까? 그래야 니네가 그거 핑계로 계속 핵무기 팔아먹으니까? 어떻게 이렇게 천인공노할 파렴치한 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니? 이 개명천지에...완전한 비핵화를 입증? 너네는 언제쯤 완전한 비핵화 할 건데? 언제 비핵화 할 건데? 니네부터 해~~~니네부터 밥도 먹지 말고 비핵화부터 하라고, 불가역적인 비핵화 완료 된 거 확인될 때까지 100년이고 천년이고 함 굶어보라고~~!! 그럼 어떻게 북한만 비핵화 안하겠니? 니네들 비핵화 선언하고 얼마나 걸려 완전하고 불가역적인 비핵화 하는지 보자~~~
니네들이 뭔데 종전선언 안하는 건데? 우리가 종전하겠다는데 우리가 더이상 싸우기 싫다는데~~니네가 뭔데
전쟁상태 유지하려고 하냐고? 니네가 뭔데 남의 나라 평화체제를 구축하지 못하게 하냐고? 우리끼리 도우면서 살겠다는데,,우리 동포 굶기지 않겠다는 건데 니네가 뭔데 방해질이냐고!!!! 이 천벌 받고 또 받을 것들아~~~
니네가 만들어 놓은 핵무기 밑에 깔려죽을 것들아~~~
함 방해해봐~~함 해보라고~~~니네들 후손 어찌 되나 보자~~하나님의 징벌이 천대까지 내려갈테니~~~
어디서 북한 비핵화만 외쳐~~~양심도 없는 것들이~~~어디서 감히 남의 나라 종전하겠다는데 방해질이여~~~
니네부터 비핵화해~~~백년이 걸리든 천년이 걸리든 니네부터 시작하라고~북한처럼 시작해보라고~~핵무기 발사대부터 몽땅 해체해버리라고~~!!
니네가 만든 핵무기 밑에 깔려죽을 것들아~~!!
전쟁범죄세력들아 니네가 만든 핵무기 아래 니네부터 깔려죽을지어다 아멘~!!
예수님 이름으로 아멘!!!
지금부터 아니 너네가 경제봉쇄로 가둬놓고 굶겨죽인 모든 북한 주민들 목숨값..피값...전부 니네 머리로 니네 후손들 머리로 돌아갈지어다~~돌아간다~~니네 머리위로 니네 후손들 머리 위로~~~
너네들 그 가증스런 주둥이로 감히 인권을 논하면서 대놓고 북한 주민들 굶겨죽이는 경제봉쇄 유지하는 거
너네들 그 가증스런 주둥이로 감히 북한만 100년 걸리는 비핵화하라고 대놓고 ㅈㄹ하면서 지네들은 다시 핵무장할 생각하는 그 몰염치함과 천인공노할 전범짓 지속하겠다는 이 전쟁광들아~~~너네들 자손들 전부 니네가 만든 그 핵무기 아래 깔려죽길 기원한다...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아멘!!
당장 경제봉쇄 풀어~~~!! 저들의 피값 지금 이순간부터 우리 주님께서 실시간으로 갚아주시길 아멘
지금 이순간부터 우리 예수님께서 실시간으로 갚아주실 거다~~~!!
비핵화 안하겠다고 버티는 것들....종전선언 반대하는 것들....함 용기있음 손들어봐~~~
하나님께서 그 손모가지 어떻게 하나 보자~~~
니네들 그 잘난 가증스런 모가지 어떻게 하나 보자고~~~!!
하나님은 복수의 하나님, 정의의 하나님, 공의의 하나님이시라고~~~
너네들 그 가증스런 살인, 살륙, 전쟁모의, 무기팔이....하나님께서 어떻게 처치하시는지 내 이 두눈으로 똑똑히 지켜봐주마~~~우리가 우리 지구인이 지켜봐주겠다고~~~!!!
어떤 나라가 감히 핵무기 팔아먹겠다고 날치는지
어떤 나라가 어떤 전범세력이 감히 남의 나라 남의 민족 굶겨죽이는 짓 계속하는지..
지금 이순간부터~~!!!
억울한 죽음의 모든 핏값 너네들 머리위로 그 자손들 머리위로 돌아갈지어다~~!!
하나님의 징벌이 실시간으로 내릴지어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아멘!!
'영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헤미안 랩소디 - 퀸Queen - 프레디 머큐리 (0) | 2018.11.18 |
---|---|
안시성(安市城)~~~ (0) | 2018.09.30 |
어느 가족 - 안도 사쿠라 (0) | 2018.08.09 |
그것만이 내 세상 (0) | 2018.02.07 |
1급 기밀 (0) | 2018.02.02 |